부모는 항상 자식들의 마지막 보루이고,
언제나 내편이 되어 줄 반석과 같은 사람입니다. 부모님께 솔직히 말씀 드리고 함께 상의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결혼식에 내 하객 별로 없는 것은 큰 잘못도 아닙니다.
사람의 얼굴이 모두 틀리듯,사람들의 성격,친화력도 모두 다릅니다.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노는것이 행복한 사람도 있지만 집에서 식구들과 함께 있거나 아니면
혼자서 하는것에 더 행복을 느끼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도 결혼식이라서 굳이 신경 쓰인다면
소수의 진짜 친한 사람들만 초청해서 하는 스몰 웨딩 권해 드립니다.
주변 친지들에게도 말할수 있는 명분도 생길것 같네요.
무엇보다 스몰 웨딩 진짜 괞찮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