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당에서 먹을때와 같은 음식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때 왜 느끼는 맛이 다를까요?
식당에서 먹을때와 같은 음식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때 왜 느끼는 맛이 다를까요?
육게장을 예로 들어 똑같은걸 포장해서 집에 와 끓여 먹어도 식당에서 먹는것에 비해 맛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서요. 왜 그런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당에서 먹을때와 같은 음식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때 왜 느끼는 맛이 다를까요?
육게장을 예로 들어 똑같은걸 포장해서 집에 와 끓여 먹어도 식당에서 먹는것에 비해 맛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서요. 왜 그런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