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떤 병명 의심해볼 수 있을까요? (아랫배통증,잔뇨감)

성별

여성

나이대

29

저번주부터 잔뇨감에 아랫배 통증 때문에

비뇨기과에서 방광염 약을 처방받아서 먹었습니다.

소변검사 결과는 별 문제없는데 증상이 있으니 약을 먹어보자해서 이틀 먹었는데 아랫배 통증은 여전하고 질가려움까지 생겨서 산부인과를 가서 다시 소변검사를 하고 초음파를 봤어요.

이번에도 소변검사상 괜찮고 질염도 괜찮고 초음파상 혹도 없고 다 괜찮은데 증상이 있으니 또 약을 먹자해서 지금 3일째 먹는중인데 아직도 아랫배가 계속 아파요ㅠㅠ

잔뇨감도 심하진않지만 있고 질가려움도 살짝있어요...

다시 산부인과를 가봐야할까요ㅠㅠ 내과를 가야할까요...

도대체 왜 아랫배통증에 잔뇨감 질가려움까지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