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나는오늘도좌절
기말고사가 코앞이고 대부분다 암기위주공부라 어렵습니다 제가 외우는걸 진짜 못합니다 지금은 코넬노트로 학습지 요약중입니다 생명과학이나 이런것도 해도되나요 생명과학은 요약이 잘되있어서 그냥 키워드 표시만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이룽
교과서나 교재로 공부하신다면 내가 어느정도 외웠다 싶을때까지 정해진 파트를 한번 쭉 읽어보시고 그 다음에 여백으로 된 노트에 쭉 정리해보세요.
그런 다음 다시 교과서나 교재를 꺼내 노트와 비교해보며 내가 잊어서 적지 못했던걸 빨간펜으로 노트에 다시 쓰고 모든 파트를 다 같은 방식으로 한 다음,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하는거예요.
한번 틀렸던건 기억에 잘 남아서 다 맞을때까지 하시면 외워지실거예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