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딸아이가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안떨어지는데 이유가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딸아이가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안떨어지는데 이유가 뭘까요? 저번에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수족구도 아니고 병원에가도 잘 모르는것 같더라구요 비염은 조금 있고 중이염도 아닌거같은데 말이죠 주말에 에어컨바람을 틀어놔서 그런건지.. 열감기인지 잘 모르겠네요 또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딸아이가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안떨어지는데 이유가 뭘까요? 저번에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수족구도 아니고 병원에가도 잘 모르는것 같더라구요 비염은 조금 있고 중이염도 아닌거같은데 말이죠 주말에 에어컨바람을 틀어놔서 그런건지.. 열감기인지 잘 모르겠네요 또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