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내년 폭등 200달러 간다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운좋은호아친212
청경채를 쌈채소로 먹으면 부작용이 많나요?
상추와 깻잎에 싸먹으면 잠도 잘오구 속도 편안하던데 꼭 청경채에 싸서 먹으면 탈이 나드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차가운 성질을 띠고 있기 때문에 몸이 차가운 분들은 소량씩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지나치게 많이 드실 경우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청경채는 보통 익혀서 섭취하는 채소로 생으로 먹으면 소화에 어려움이 있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