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1.18
콤비네이션 피자한조각 칼로리가 어느정도인가요? 영양성분도 알려주세요.
평소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어릴적부터 즐겨먹던게 콤비네이션이라 커서도 계속 먹게 되던데 문득 피자한조각 칼로리가 궁금해져서요. 영양성분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1.18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브랜드 의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긴 하지만 한조각의 칼로리는 대략 250 칼로리 정도 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피자 한조각 칼로리는 250칼로리 전후로 높은편이며 트렌스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않이 포함되어 있어 영양학적으로는 좋은 음식이라 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