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계인 간인 문의드려요(계약서 날인)
ㄱㅖ약서 날인할 때 전체 낱장마다 계인과 간인을 함께 날인해도 상관없나요?
이렇게 하는 경우는 언제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거래처에서 천공날인해서 주더라도
저희쪽도 ㄱ ㅏㄴ인을 찍어야 하는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ㄱㅖ약서 날인할 때 전체 낱장마다 계인과 간인을 함께 날인해도 상관없나요?
이렇게 하는 경우는 언제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거래처에서 천공날인해서 주더라도
저희쪽도 ㄱ ㅏㄴ인을 찍어야 하는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