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중 사랑니 발치하면 식단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다이어트중인데요 사랑니 뽑으러 가야되는데 사랑니 뽑으면 죽 같은거만 먹어야 되고 잘 씹지도 못하는데 근육량 유지하면서 체지방만 빼고 있어서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몇일 동안 죽만 먹으면서 운동 안하면 근육량이 줄겠죠? 제가 운동 몇일만 안해도 근육량이 몇일만에 700G 빠진적이 있어서 식단,운동 다 열심히 하는데 사랑니 뽑으면 식단을 어떻게 먹어야될까요? 탄수화물은 오트밀이나 죽으로 먹는다고 치고 단백질은 씹어야되는데 단백질을 어떻게 섭취해야되죠?
사랑니 발치하고 몇일동안 식단을 어떻게 먹어야될지 알려주세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사랑니를 빼시면 몇일동안은 죽으로드실수밖에없습니다.그래도 기간은 길지않으니 걱정하실정도는아닙니다. 일반식으로 금방드실수있으시니 그때 드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