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채택률 높음
성인이 되서 독립을 안하면 전기세나 수도세를 엄빠랑 같이 내야하나요?
성인이 되면 대학도 다니고 알바도 해서 수입이 생기게 되는데 저도 엄빠집에 같이 사는데 돈을 버는데 그냥 아무것도 보태는데 없으면 안되는거 아닌지..?다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여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세금·세무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성인이 되면 대학도 다니고 알바도 해서 수입이 생기게 되는데 저도 엄빠집에 같이 사는데 돈을 버는데 그냥 아무것도 보태는데 없으면 안되는거 아닌지..?다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여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