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회에서 러닝이 인기다 하이룩스가 인기다 뭐다 해도 사실 생각해보면 그들만의 리그 아닌가요?그리고 군인때도 3킬로만 자대에서 뛰었죠?5킬로만 사회에서 뛰더라도.
1.주변 2030 친구들 중에 뛰러 다닌다?
생각해보면 그런 친구들이 매우 적죠.
2.군생활 때 3킬로만 체력검정과 자대에서 뛰었죠?생각해보면 사회에서 최소 5킬로만 꾸준히 뛰더라도 일반인 중에 꽤 많은 소화량을 한다고 봐요.
하지만 5킬로 10킬로 뛴다고 해서 장비를 아마추어 일반인일 뿐인데 무슨 운동화며 장비며 무슨 풀세팅하는 것도 웃기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