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벌크업 하기 위한 식단 및 음식 추천부탁드려요
벌크업을 하려고 막 햄버거나 이런것들좀 막 먹으려고 하는데 막상 보니까 금액이 엄청깨지더라구요 가성비좋게 살찌울 수 있을만한 음식 추천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벌크업도 건강하게 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가장 쉬운 방법은 지방과 단백질을 드시는 건데요
가성비 좋은데 돼지 껍데기와
돼지 뒷다리가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벌크업을 위해 가성비 좋은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계란, 두부, 고구마, 현미 같은 고단백·저가 음식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땅콩버터, 견과류, 바나나는 칼로리 밀도가 높아 체중 증가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