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지금도편안한배
채택률 높음
직장에 결혼소식 전하는 시기! 언제 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 직장에 결혼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 일단은 30-40명정도 규모의 병원에서 일하고있고 그래서 인지 토요일에도 근무를 합니다 어중간한 규모라서 그냥 직원 결혼식에는 예약되있는 환자들 다 취소하고 다같이 직원결혼식에 가는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너무 늦게 얘기하게되면 환자취소하기도 힘들거같고 ㅠㅠ 그렇다고 너무 일찍 얘기하면 계속 관심받기도 부담스러워서 ㅠㅠ언제쯤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몇개월전에도 예약이 차있는 편입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