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 결혼소식 전하는 시기! 언제 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 직장에 결혼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 일단은 30-40명정도 규모의 병원에서 일하고있고 그래서 인지 토요일에도 근무를 합니다 어중간한 규모라서 그냥 직원 결혼식에는 예약되있는 환자들 다 취소하고 다같이 직원결혼식에 가는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너무 늦게 얘기하게되면 환자취소하기도 힘들거같고 ㅠㅠ 그렇다고 너무 일찍 얘기하면 계속 관심받기도 부담스러워서 ㅠㅠ언제쯤얘기하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몇개월전에도 예약이 차있는 편입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2-3개월 정도 전에 얘기했어요!

    병원 예약을 닫아야하는 상황이시면 3개월 전쯤

    얘기하시는건 어떨까요?

    보통 청모를 그때쯤 시작하니까요ㅎ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