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박스 옮기고 부터 바퀴벌레가 너무많아젺어요 ㅠㅠㅠ

이사짐 땜에 박스 들여놨다가 그뒤로 바퀴들이보입니다.. 미칠거같아요 이아이들을 어떻게 퇴치해야되죠? 진짜 이아이들 때문에 겁나서 집을 못오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사할때 포장박스에 바퀴벌레가 따라왔나봐요

    일단은 바퀴벌레를 퇴치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바퀴벌레약 사서 곳곳에

    넣어두면 바퀴벌레가 3일째부터 안보일 거예요

    빨리바퀴가 쏙 들어 갔으면

    좋겠네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맥포스겔이나 컴배트 파워를 싱크대 밑, 냉장고 뒤, 문틈에 두면 바퀴벌레가 그걸 먹고 둥지까지 퍼트려서 멸망해요. 그렇게 바퀴벌레 퇴치하시면 될 것 같아요. 보통 박스 사이에 바퀴벌레 알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박스같은 건 집에 두지 마시고 바로바로 버려애해요

  • 아무래도 이사 박스에 바퀴벌레 알이 함께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한 번에 박멸은 힘들고 삶은 계란 노른자, 붕산, 설탕을 2:1:1 비율로 넣고 약 만들어서 곳곳에 놔두면 점점 없어질 거긴 합니다.(탈수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