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튀김류는 왜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지는건가요?
튀김같은 음식은 방금 튀겼을때는 바삭바삭하고 더 맛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바삭함이 없어지고 눅눅해져서 맛이 좀 덜해지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수분이 증발하니까 더 바삭해져야 되는거 아닌가요 왜 반대로 오히려 눅눅하고 축축해지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튀김같은 음식은 방금 튀겼을때는 바삭바삭하고 더 맛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바삭함이 없어지고 눅눅해져서 맛이 좀 덜해지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수분이 증발하니까 더 바삭해져야 되는거 아닌가요 왜 반대로 오히려 눅눅하고 축축해지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