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찌영훈
신도들에게 소득의 10프로 정도 헌납을 한다고 들었어요 그렇게 십일조를 헌납하면 그돈은 어디에 쓰이나요? 십일조를 내지않으면 교회활동에 에로사항이 생기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응뚱이
안내도 에로사항이 생기진않아요
십일조는 교회운영하는데나 목사님,전도사님 월급으로 가는걸로 알고있어요!
목사님,전도사님께서 기도해주시구요 ㅎㅎ
부담을 주진 않는걸로 알지만 그래도 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월급의 10프로면 많은데도 불구하구요!
응원하기
가끔경쾌한라임
교회 유지비와 목사님 월급 등등으로 나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십일조는 본래 필수가 아니라 여유가 되는 신도들만 해도 되지만 일부 교회의 경우 강요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