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기자회견 정청래 대표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우도아빠
참치에단백질이많다고들었는데 운동에도움이되나요
참치는단백질식품이므로 많이먹고 운동하면 근육합성에도움이되는거죠 기름을다빼고먹는게좋나요 하루에참치캔 두개정도 먹으려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참치는 흰살 생선이나 고기보다 생물학적 가치가 높은 단백질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근육 섬유를 빠르게 복구하고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참치에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생물 참치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고 참치캔에 들어 있는 기름은 식물성 기름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참치캔은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인데요, 근력운동 후에 드시면 근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