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현대인들에게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식습관은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이 햄버거 치킨 이런류에 음식들을 먹으면서 식습관이 안좋다고 하는데 현대인들에게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식습관은 어떤게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대인들이 유의해야하는 식습관은 밤늦게 먹는것, 자극적이게 먹는습관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고염식. 고지방 식사. 과도한 당분 섭취 등은 현대인들의 위험한 식습관의 대표적인 현상으로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