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에 너무 티눈?같은게 많은데....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발에 티눈같은게 많은데.. 없애고싶은데 몆년째 그냥 평소대로 지내다보니 전염된거같은데.. 병원을가서 치료받을지 아니면 자가치료 할지 고민되요 병원비도 만만치 않을거같아서 너무 고민되네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발에 티눈같은게 많은데.. 없애고싶은데 몆년째 그냥 평소대로 지내다보니 전염된거같은데.. 병원을가서 치료받을지 아니면 자가치료 할지 고민되요 병원비도 만만치 않을거같아서 너무 고민되네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