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놀이동산에 놀러가는데 반바지가 나을까요

여름에 놀이동산에 놀러가게 되었는데요 더워서 반바지를 입으려니까 자외선때문에 살이 많이 탈거같아요 긴바지를 입자니 더울거같구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씨가 더우니까 반바지를 입는게 낫습니다 다리에도 선크림을 바른다면 타는 것은 예방할수 있어요 선크림여분을 들고가서 덧바르시기 바랍니다 긴바지는 생각보다 많이 더워요 

  • 저같은 경우는 한여름에 반바지를 입었을 때

    야외 놀이기구 의자 부분이 너무 뜨거워서 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요! 그리고 햇빛때문에 피부가 더 따가울 수 있어요

    린넨 소재 등 통기성이 좋은 긴바지가 놀이기구 타거나 야외에서 활동하시기에 훨씬 편하실거에요!

  • 요새는 얇은 여름용 시원한 긴바지가 예쁜거 많이

    나오니 긴바지 입는걸 추천드려요! 반바지는 자외선 걱정이 들기도 하고 아무래도 놀이기구 타다보면 쓸릴 위험도 있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