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삶에서 큰 재미를 보지 못하면서 지루하기 짝이 없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30대 후반에서 40대를 넘어오면서 보니깐
이제 사실 생활에서 삶에서 크게 재미가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미 없는 것을 넘어서
지루하다고 느껴지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이런 상황을
넘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30대 후반에서 40대를 넘어오면서 보니깐
이제 사실 생활에서 삶에서 크게 재미가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미 없는 것을 넘어서
지루하다고 느껴지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이런 상황을
넘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