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럭저럭명확한도롱뇽
이렇게 구멍뚫리듯이 있는거 뭠가요..? 먹어도 되는건가요? 망고 속에 저렇게 구멍있고 구멍 주변은 밝은 노란색이에요 섭취해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단잘생긴코요테
괜찮은거 같아요 저도 저럴때 먹어봤는데 괜ㅊ닣더라구요 2개 정도 저랬는데 하나는 진짜 맛있웄는데 하나는 이상하긴 했지만요.. 조금 드샤보시고 영 아닌거같으시면 버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응원하기
갈수록영리한치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먹어도 몸에 해롭지 않습니다. 곰팡이나 세균 때문에 생긴 구멍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구멍이 뚫리고 색이 밝게 변한 부위는 식감이 푸석하고 단맛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주변 부분만 칼로 살짝 도려내고, 남은 노랗고 매끄러운 정상 과육만 골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시큼한 술 냄새가 나거나 갈색으로 변한 게 아니라면 전혀 문제없으니 안심하고 드세요!
보미야보미야
사진 상으로 보면 망고가 과도하게 익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냄새가 이상하지 않고 맛이 이상하지 않으시면
달달하기 때문에 드시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