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느긋한돌고래111
시중에 파는 구운계란에도 농약 등 방부제가 묻어있나요?
매일 아침마다 구운계란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구운계란을 만들때에 농약이나 방부제를 묻힌채로 만드는 경우가 많나요?
구운계란을 먹을때에 껍데기를 한번 닦아주고 까서 먹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시중에 파는 구운 계란을 어떻게 제조 하는지는 저희도 잘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혹시 구매를 하신다면 거기 회사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