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루가 심할때 집안 환기는 안하는게 좋나요?

꽃가루가 심할때 집안 환기는 안하는게 좋나요?

환기를 해야될거 같은데 꽃가루때문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빛나라 하리 입니다.

    꽃가루 심한 시간은 아침 5시 ~10시 입니다.

    이 시간대는 장시간 환기를 피하고, 오후 2시 ~5시에 비교적 낮은 시간대를 활용하여 짧게 환기를 시키면

    되겠습니다.

    환기는 한 번에 10 ~15분 내외로 짦게하고, 바람이 강한 날에는 더 짧게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7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그 생각을 했어요

    꽃가루 때문에 환기를 안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도 사람이 숨을 내쉬고 이산화 탄소를 많이 배출해서 공기가 더 안 좋다네요 그래서 환기를 시키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합니다

    한 그런 뒤로 30분씩은 환기를 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