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토끼107
꽃가루가 심할때 집안 환기는 안하는게 좋나요?
환기를 해야될거 같은데 꽃가루때문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빛나라하리
안녕하세요. 빛나라 하리 입니다.
꽃가루 심한 시간은 아침 5시 ~10시 입니다.
이 시간대는 장시간 환기를 피하고, 오후 2시 ~5시에 비교적 낮은 시간대를 활용하여 짧게 환기를 시키면
되겠습니다.
환기는 한 번에 10 ~15분 내외로 짦게하고, 바람이 강한 날에는 더 짧게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70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저도 그 생각을 했어요
꽃가루 때문에 환기를 안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도 사람이 숨을 내쉬고 이산화 탄소를 많이 배출해서 공기가 더 안 좋다네요 그래서 환기를 시키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합니다
한 그런 뒤로 30분씩은 환기를 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