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관대한호랑나비177
채택률 높음
8개월 아기 새벽에 자다가 어쩌다 한번씩 숨넘어가게 울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제목처럼 8개월 여아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랫니 2개 났고 윗니는 아직 인데 강성울음을 하며 잠을 못자는데 잘 달래지지도 않아요.
이유식과 분유량은 충분 했는데도 이러는게 이앓이 라고 생각되는데 맞을까요? 이럴땐 어떻게 해주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관대한호랑나비177
성별
여성
나이대
0
제목처럼 8개월 여아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랫니 2개 났고 윗니는 아직 인데 강성울음을 하며 잠을 못자는데 잘 달래지지도 않아요.
이유식과 분유량은 충분 했는데도 이러는게 이앓이 라고 생각되는데 맞을까요? 이럴땐 어떻게 해주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