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요즘은 아침과 한낯의 기온차가 상당히 큰 날씨입니다.
이런 일교차가 클때에는 감기에 걸리기 아주 쉽죠?
잠을 잘때 창문을 열어놓고 자는데 추워서 깼드라구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유융
아무래도 여름엔 아침 저녁으로 추워 창문이나 선풍기를 틀고자지요. 그러나 가을이되어가면서 기온이 떨어지고 하던습관으로인해 감기가잘걸리더라구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여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던 무더위와 폭염이 줄어들고 아침 저녁에 선선한 바람이 불지만 한 낮에는 아직
더운 기운이 있어 이렇게 일교차가 클 때는 감기 등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삐닥한파리23
네 보통 일교차가 심해지는 시기에는 낮 기온을 생각해서 얇게 입고 나갔다가 밤에 추워지는 영향이나 잠 잘때 얇은 이불이나 창문 등의 영향으로 감기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테크앱테크
맞습니다. 일교차가 클때는 보통 급격히 변하는 온도에 적당한 옷을 준비해서 입어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니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