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알뜰한박새245
저는 심폐지구력이 좋지 않고 단거리 달리기만 해왔어서 장거리 달리기를 하려고만 하면 옆구리가 쑤시고 목에서 피맛이 나서 뛰기가 힘듭니다.
체력을 늘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너무 한번에 달리시려고 하지 마시고, 천천히 갇고 뛰는 연습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약 2주 정도 걷고 뛰기를 연습하신후에 뛰는 시간을 점점 늘리시다 보면 한달안에 3키로 한번에 뛸 수 있는 체력이 만들어 지실 거에요.
단거리 자주 달리셨으니 금방 적응하실거라 봅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폐활량 자체를 많이 늘리셔야 하고 평소 하체 운동 이런 거 많이 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집 안에서 스쿼트 같은 거 하루에 100개 정도 해 주면 도움 많이 되고요 수영도 한 번씩 해 주시는게 좋아요
아침이 밝아오네요
안녕하세요
매일 열심히 운동하는수 밖에 없을꺼같아요
하다보면 심폐능력도 늘어나고
거리도 늘어가고 몇달만해보시면 차이를 느끼실겁니다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일단 폐활량을 많이 늘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 같으면 수영을 조금 배우셔서 폐활량을 많이 늘리신 다음에 3km 달리기를 한번 해 보시는게 가장 좋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