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치매를 가속화 시키는 음식들도 있는지 궁금 합니다.
우리가 치매를 예방을 하거나 하는 음식들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에 반해서 치매를 가속화 시키는 음식들로는 어떤것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치매를 유발하는 음식으로.
쿠키. 빵. 도넛. 과자 등의 디저트류. 소시지. 햄. 하몽 등의 가공육. 소주. 맥주. 양주 등의 알코올. 마가린 등의 트랜스지방이 많은 음식이 대표적이에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치매를 가속화 시키는 음식은 고지방, 고당분, 가공식품입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염증을 유발하고 뇌 기능 저하를 촉진할 수 있으므로 치매 예방을 위해서는 신선한 채소, 과일, 생선, 견과류 등 뇌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