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조용한코브라176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절개눈매교정 한지 1년넘었는에 오른쪽만 게슴츠레 뜨면 저렇게 울퉁불퉁해보입니다(눈뜨고있을땐 티안나고요)
이게 흉살때문에 그런걸까요? 흉살 주사맞으면 될까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문수 의사
포항공대 화학공학과
∙
안녕하세요.
수술 후 절개 부위의 흉터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옅어지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사이가 가장 붉어 보일 수 있지만 이후에는 점차 주변 피부와 비슷하게 자연스러워져요.
세안할 때 강한 자극을 피하시고 처방받은 연고를 꼼꼼히 발라주시면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회복 속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마음 편히 여유를 갖고 경과를 조금 더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