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절개 눈매교정 라인 흉상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절개눈매교정 한지 1년넘었는에 오른쪽만 게슴츠레 뜨면 저렇게 울퉁불퉁해보입니다(눈뜨고있을땐 티안나고요)

이게 흉살때문에 그런걸까요? 흉살 주사맞으면 될까요?

  • 1번 째 사진
  • 2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수술 후 절개 부위의 흉터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옅어지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사이가 가장 붉어 보일 수 있지만 이후에는 점차 주변 피부와 비슷하게 자연스러워져요.

    세안할 때 강한 자극을 피하시고 처방받은 연고를 꼼꼼히 발라주시면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회복 속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마음 편히 여유를 갖고 경과를 조금 더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