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10년이 넘은 자동차 외관 수리를 해야할까요?
현재 10년이 넘은 아반떼 차량을 타고 있습니다.
근데 제 첫차다보니 혼자 긁어먹은 부분이 꽤 많은데 이거 외관 수리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타고 다녀도 괜찮을까요?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나중에 중고로 안팔릴까봐 이런 고민을 하게 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삐닥한파리23
현재 10년이 넘은 아반떼 차량을 타고 있습니다.
근데 제 첫차다보니 혼자 긁어먹은 부분이 꽤 많은데 이거 외관 수리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타고 다녀도 괜찮을까요?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나중에 중고로 안팔릴까봐 이런 고민을 하게 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