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가장자랑스러운녹차
바쁜 요즘! 감정이 오락가락 하는 일이 많을텐데요 오락가락한 기분중 오늘 가장 많이 차지한 여러분들의 기분이 어때셨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행복반 걱정반이었어요.
휴식을 취하면서 행복했지만 또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 다가와 걱정이었죠.
달콤한 휴식은 끝났고 이제 다시 일하러 가야죠.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오늘은 기분이 그냥 별로였습니다.
약간 우울한 기분도 들더라고요.
그러다보니 TV드라마보는것도 재미가 없고 프로야구도 재미없고 해서 혼술 한잔 하고 자려고 합니다.
아기만두
오늘의 기분은 행복이라구 말하고 싶네요
저는 사계절 내내 행복이에요 ♥!ㅎㅎ
작성자님도 바쁨 요즘 사소한 순간에서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풋풋한거북이228
요즘 날씨 때문인지 정말 기분이 이랬다 저랬다 평소보다 감정기복이 있더라고요. 그치만 오늘은 쉬는 일요일이기도 했고 푹 쉬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