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여러분들의 기분은 ?????

바쁜 요즘! 감정이 오락가락 하는 일이 많을텐데요 오락가락한 기분중 오늘 가장 많이 차지한 여러분들의 기분이 어때셨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행복반 걱정반이었어요.

    휴식을 취하면서 행복했지만 또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 다가와 걱정이었죠.

    달콤한 휴식은 끝났고 이제 다시 일하러 가야죠.

  • 오늘은 기분이 그냥 별로였습니다.

    약간 우울한 기분도 들더라고요.

    그러다보니 TV드라마보는것도 재미가 없고 프로야구도 재미없고 해서 혼술 한잔 하고 자려고 합니다.

  • 오늘의 기분은 행복이라구 말하고 싶네요

    저는 사계절 내내 행복이에요 ♥!ㅎㅎ

    작성자님도 바쁨 요즘 사소한 순간에서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 요즘 날씨 때문인지 정말 기분이 이랬다 저랬다 평소보다 감정기복이 있더라고요. 그치만 오늘은 쉬는 일요일이기도 했고 푹 쉬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