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강염기 탈색약 덩어리를 삼켰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탈색을 하다가 모르고 강염기 탈색약 덩어리를 삼켰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하니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해서 물을 많이 마시고 토를 했습니다. 탈색약 색이 흰색이라 흰색 물같은 토가 나왔습니다.
아직까진 목이 엄청 아프진 않고 따가운정도이고 공복이라 그런지 신물이 조금 올라옵니다.
어찌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탈색을 하다가 모르고 강염기 탈색약 덩어리를 삼켰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하니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해서 물을 많이 마시고 토를 했습니다. 탈색약 색이 흰색이라 흰색 물같은 토가 나왔습니다.
아직까진 목이 엄청 아프진 않고 따가운정도이고 공복이라 그런지 신물이 조금 올라옵니다.
어찌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