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스크레치는 그냥 공업하가서 부분도색하면 되나요?
차를 운행하더보니 문콕 또는 부분 긁힘으로 스크레치들이 곳곳에 생겼더라구여 그렇다고 서비스센터 맡기면 비쌀거같고 그냥 공업사 가서 부분적으로만 도색을 받으면 되는지 아니면 그냥 타고 다녀야되는지 전문가분들의 답변이 듣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차를 운행하더보니 문콕 또는 부분 긁힘으로 스크레치들이 곳곳에 생겼더라구여 그렇다고 서비스센터 맡기면 비쌀거같고 그냥 공업사 가서 부분적으로만 도색을 받으면 되는지 아니면 그냥 타고 다녀야되는지 전문가분들의 답변이 듣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