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재빠른들소8
안녕하세요ㆍ빵을 좋아 하는 사람입니다ㆍ식빵을 사다 먹다보면 남게되는데요ㆍ이 남은 식빵을 밀폐해서 냉동실에 보관할 경우에 보관 기간이 얼마까지 가능 할까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진지한닭강정
1. 식빵을 먹을 분량(1~2장씩) 나눕니다.
2. 랩이나 비닐봉지로 한 번 감쌉니다.
3. 지퍼백이나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합니다.
4. 날짜를 적어두면 편합니다.
보통 1~2개월 정도는 맛이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아리따운치와와66
저는 식빵남으면 밀폐비닐에 넿어 냉동실에 넣었다고 필요할때 미리 꺼내 놓던지 잔자렌지에 살짝돌리면 부드러워져요(너무돌리면 안되고 40초정도만 돌리고 꺼내면되요)
라일락향기율22
냉동실에 넣어둔 식빵은
10 일까지는 먹을수 있지 않을까요 오래두고 먹으면 수분이 빠져서 먹으면 맛이 없을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빨리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kjkjkjkj
저도 비닐에 두세번 싸서 꽉 묶어서 냉동실 자주 넣어 두는데 두세달 지나도 괜찮더라고요. 필히 꽉 묶어야 됩니다. 냉동실 냄새 안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