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빠른들소8

재빠른들소8

채택률 높음

혼자 살고 있는데요ㆍ식빵을 사서 먹다보면 남게 되는데요 ?

안녕하세요ㆍ빵을 좋아 하는 사람입니다ㆍ식빵을 사다 먹다보면 남게되는데요ㆍ이 남은 식빵을 밀폐해서 냉동실에 보관할 경우에 보관 기간이 얼마까지 가능 할까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1. 식빵을 먹을 분량(1~2장씩) 나눕니다.

    2. 랩이나 비닐봉지로 한 번 감쌉니다.

    3. 지퍼백이나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합니다.

    4. 날짜를 적어두면 편합니다.

    보통 1~2개월 정도는 맛이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식빵남으면 밀폐비닐에 넿어 냉동실에 넣었다고 필요할때 미리 꺼내 놓던지 잔자렌지에 살짝돌리면 부드러워져요(너무돌리면 안되고 40초정도만 돌리고 꺼내면되요)

  • 냉동실에 넣어둔 식빵은

    10 일까지는 먹을수 있지 않을까요 오래두고 먹으면 수분이 빠져서 먹으면 맛이 없을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빨리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저도 비닐에 두세번 싸서 꽉 묶어서 냉동실 자주 넣어 두는데 두세달 지나도 괜찮더라고요. 필히 꽉 묶어야 됩니다. 냉동실 냄새 안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