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재빠른들소8
채택률 높음
빵을 좋아하는 혼자 사는 사람 입니다ㆍ그런데 먹다 남은 식빵은 ?
안녕하세요ㆍ빵을 좋아하는 혼자 사는 사람입니다ㆍ그런데 먹다 남은 식빵을 넁동실에 보관 할 경우 어느정도 보관 가능 할까요 ? 한달씩 보관해도 될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재빠른들소8
안녕하세요ㆍ빵을 좋아하는 혼자 사는 사람입니다ㆍ그런데 먹다 남은 식빵을 넁동실에 보관 할 경우 어느정도 보관 가능 할까요 ? 한달씩 보관해도 될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