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쌍수 후 세수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절개 눈매교정+쌍수 41일 차입니다.
세수 할 때 눈에 비누 살짝 묻힌 다음에 물 손가락에 묻혀서 눈을 살짝 문질러 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쌍꺼풀에 자극없이 잘 하는 거 맞죠?? 근데 ㅠㅠ 눈에 물이 들어가서 너무 따거워요,,, 세수 어떻게 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절개 눈매교정+쌍수 41일 차입니다.
세수 할 때 눈에 비누 살짝 묻힌 다음에 물 손가락에 묻혀서 눈을 살짝 문질러 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쌍꺼풀에 자극없이 잘 하는 거 맞죠?? 근데 ㅠㅠ 눈에 물이 들어가서 너무 따거워요,,, 세수 어떻게 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