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울통불퉁침팬치
채택률 높음
밥을 지은 후에 냉동시켜서 다시 데워 먹으면 칼로리나 낮다고 하는데요.
질문 그대로 밥을 냉동 시켜 놓고 다음에 먹을때 데워 먹으면 칼로리가 낮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냉동시키지 않고 차갑게 냉장실에 두고 나중에 데워 먹어도 냉동 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울통불퉁침팬치
질문 그대로 밥을 냉동 시켜 놓고 다음에 먹을때 데워 먹으면 칼로리가 낮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냉동시키지 않고 차갑게 냉장실에 두고 나중에 데워 먹어도 냉동 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