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건조해서 자꾸 피부가 많이 갈라지는데 치료안받아도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피부갈라짐
피부가 건조해서 일하고나서 보면 발에 지문을 따라서 갈라져서 피가 나오있는데 치료는 안받아도 괜찮을까요? 그냥 마데카솔만 바르고 밴드만 붙여놔도될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피부갈라짐
피부가 건조해서 일하고나서 보면 발에 지문을 따라서 갈라져서 피가 나오있는데 치료는 안받아도 괜찮을까요? 그냥 마데카솔만 바르고 밴드만 붙여놔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