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로계약서 선 작성 후 입사포기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1년 계약직으로 2월 3일에 근무를 시작하기로 했는데
회사에서 계약서를 먼저 작성하길 원해서 먼저 작성하려고 합니다. 혹시 근무 시작일 전에 다른 기업에 붙어서 입사를 포기하면 법률상 문제가 생길까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1년 계약직으로 2월 3일에 근무를 시작하기로 했는데
회사에서 계약서를 먼저 작성하길 원해서 먼저 작성하려고 합니다. 혹시 근무 시작일 전에 다른 기업에 붙어서 입사를 포기하면 법률상 문제가 생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