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때론촉망받는노루
남은 음식이나 냉동, 튀김을 자주 먹다보니 가끔 남을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는 하는데 눅눅해서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에어프라이 하나 살려는데 추천받아요. 너무 비싼거는 힘들것 같고 오래 사용가능하고 성능은 보통정도면 좋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단촉촉한유자나무
저는 10L짜리 리빙웰에서 나온 에어프라이기 지금 5년째 쓰고 있는데 고장 안 나고 잘 쓰고 있어요~~ 가격 6~7만원선이었던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