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시뻘건앵무새111
요즘 둘째가 커가는걸 보면서 셋째 갖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문득 찾아옵니다.
첫째 키우다 둘째 태어나고는 솔직히 힘들었는데..
셋째까지 만약 낳아 키운다면 더 힘은 들겠죠?
셋째 까지 있으신분들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다자녀 지원이 있기에 어느 정도 지원금이나 지원 정책 등의 수혜를 받을 수는 있겠습니다만, 그래도 돌봄이나 여러 문제를 생각했을 때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