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혼자 산책하는데 낯선 남자가 지나가면 왜 겁이 덜컥 나던데 여자가 소지할만한 호신용품이 뭐가 있나요?

뉴스에서 보면 대낮에도 지나가다가 칼 맞고 사망한 사건을 보면 정말 낮에도 마음 놓고 다니기가 무섭습니다.

둘레길 산책할 때 저녁에 인적이 드문 길을 지나는데 남자분이 맞은 편에서 오면 덜컥 겁이 나기도 합니다.

그런 생각은 전에는 없었는데 요즘 뉴스에서 나오는 사건을 보니 괜히 겁이 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구불러서 친구랑도 산책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그런생각을 버리시면 안무섭지않을까요 사람많은곳에가서 산책하던지 좋은방법이많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