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뉴스에서 보면 대낮에도 지나가다가 칼 맞고 사망한 사건을 보면 정말 낮에도 마음 놓고 다니기가 무섭습니다.
둘레길 산책할 때 저녁에 인적이 드문 길을 지나는데 남자분이 맞은 편에서 오면 덜컥 겁이 나기도 합니다.
그런 생각은 전에는 없었는데 요즘 뉴스에서 나오는 사건을 보니 괜히 겁이 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상타치
친구불러서 친구랑도 산책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그런생각을 버리시면 안무섭지않을까요 사람많은곳에가서 산책하던지 좋은방법이많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