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롱이
채택률 높음
매운 음식을 자주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우리가 흔히 맵고 짠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짠 음식은 나트륨이 있으니 이해가 가는데, 매운 음식을 자주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매운 음식은 어떠한 이유로 건강에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운음식은 위를 자극하여 소화기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때문에
자주 섭취하면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