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까 눈썹뼈~그살짝옆쪽을 박았는데 이제 머리가 살짝 아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편두통 최근엔 없으나 예전엔 있었음
아까 3시쯤? 벽에 눈썹뼈쪽에 관자놀이라 하나요? 그쪽 사이에 머리를 박았는데 안아프다가 이제야 살짝 머리가 아파요 병원은 당연히 지금 못가고 내일 가볼거같은데 지금 할 수 있는게 있나요? 심각한건 아닌거같은데 그냥 부었어요 좀 지금은 박은 이 부위가 아픈건 아니고 왼쪽 머리가 그냥 아파요 원래 펀두통 있긴 한데 요즘은 없거든요 사실 죽진 않겠지만 죽을까봐 자기도 무서워욬ㅋ... 저 안심좀 시켜주세요ㅠ 괜찮은건가요
지금 할수있는건 뭐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