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여잔데 왜 노숙자가 되냐면 계속 빡센일만 일이되요 외모가 중요한가요?

공장도 보통정도로 되는일도 안된다고 하시고

쉬운일은 절대 될일이없고 빡센일만 일이 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확실히 외모가 중요하긴

한가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공손한하늘입니다.

      어떤 의미로 질문을 하신건지 모르겠네요.

      노숙자는 왜 힘든 노가다 같은 일을 하는거냐고 그러시는거 같은데 질문자분이 너무 어리신듯 합니다. 예전에 공사장 힘든일은 공부를 안해서 뭐 이런 말들이 있기는 했습니다. 요즘 보면은 힘든 일은 안하고 쉽게 돈 벌려고 하는 젊은 분들이 많습니다. 공사장 현장직 힘들긴 하지만 개인의 직업이고 어느 분야에 따라 돈도 많이 법니다. 외모가 중요 하다라는 말은 음... 사회 생활 안하시는 학생이신가봐요 직업을 외모로 따지진 않죠 사람은 첫인상으로 기억됩니다. 외모가 안되더라도 단정하게 보이기만 해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빈티지한흰죽지229입니다.

      질문내용이 정확히 어떤건지 의도를 알수가 없네요..

      노숙자인지 노가다인지

      무슨 질문을 하시는건지..

      하지만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인상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 안녕하세요. 강직한지빠귀226입니다.

      안타깝게도 한국은 외모지상주의1이고

      이걸로 통해 사람을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이 서비스직이고 공장보단 서비스직이 육체적인 노동은 덜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