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손한하늘입니다.
어떤 의미로 질문을 하신건지 모르겠네요.
노숙자는 왜 힘든 노가다 같은 일을 하는거냐고 그러시는거 같은데 질문자분이 너무 어리신듯 합니다. 예전에 공사장 힘든일은 공부를 안해서 뭐 이런 말들이 있기는 했습니다. 요즘 보면은 힘든 일은 안하고 쉽게 돈 벌려고 하는 젊은 분들이 많습니다. 공사장 현장직 힘들긴 하지만 개인의 직업이고 어느 분야에 따라 돈도 많이 법니다. 외모가 중요 하다라는 말은 음... 사회 생활 안하시는 학생이신가봐요 직업을 외모로 따지진 않죠 사람은 첫인상으로 기억됩니다. 외모가 안되더라도 단정하게 보이기만 해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