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수수 요즈음에도 재배 하는가요?

어렸을때 사탕수수를 많이 먹었었어요. 씹으면 단물이 나왔어요. 요즘도 사탕수수 재배 하나요? 사탕수수로 설탕 만드나요?

사탕수수는 어디서 재배되고 어디서 잘자라고 사탕수수를 어디에 쓰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라도나 제주도에서 특히 전라남도 쪽에서 완도였나? 사탕 수수 재배한 것을 봤거든요. 거기 한번가 보시는 게 어떨까요? 제주도나? 아무튼 저는 정보 드렸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