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채택률 높음
사탕수수 요즈음에도 재배 하는가요?
어렸을때 사탕수수를 많이 먹었었어요. 씹으면 단물이 나왔어요. 요즘도 사탕수수 재배 하나요? 사탕수수로 설탕 만드나요?
사탕수수는 어디서 재배되고 어디서 잘자라고 사탕수수를 어디에 쓰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어렸을때 사탕수수를 많이 먹었었어요. 씹으면 단물이 나왔어요. 요즘도 사탕수수 재배 하나요? 사탕수수로 설탕 만드나요?
사탕수수는 어디서 재배되고 어디서 잘자라고 사탕수수를 어디에 쓰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