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만성적인 설사 이유가 뭘까요??
만성적인 설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뭔가 유제품을먹으면 심해지긴 하는데 평소에도 그렇습니다.
한달은 넘은 것 같은데
이유가 뭐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유산균도 먹고 있습니다.
내시경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만성적인 설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뭔가 유제품을먹으면 심해지긴 하는데 평소에도 그렇습니다.
한달은 넘은 것 같은데
이유가 뭐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유산균도 먹고 있습니다.
내시경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