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우리가 저마다 갖고 있는 유전병도 다르고,정해질 인생의 수명도 다를거잖아요?

1.근데 주어진 재능도 다르고 그럴텐데 무엇보다

주변에 사람 만나는 건 완전 운이라고 생각해요.

운의 요소가 분명 저마다도 100에 100명의 청년이 있으면 모두가 행운과 불행이 다르지 않을까요?

50:50이 아니라.

2.인생이 분명 예고 없는 각종 불행도 오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운칠기삼이라는말이 있지요...질문 하신분 말처럼 각자가 타고나는 것이 다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잘될거라 믿고 꾸준히 노력하는 방법밖에 없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