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증권이나 은행 앱에서 한번씩 경품 행사하는데 참여하지 않는 건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안하는가요?
증권이나 은행 앱 사용하다 보면 크리스마스나 연말 다가오며 경품 행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경품 상품은 대부분 아메리카노이거나 낮은 금액을 보장하는데 참여하지 않는 건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인가요? 아니면 그냥 귀찮음으로 안하게 되는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증권이나 은행 앱 사용하다 보면 크리스마스나 연말 다가오며 경품 행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경품 상품은 대부분 아메리카노이거나 낮은 금액을 보장하는데 참여하지 않는 건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인가요? 아니면 그냥 귀찮음으로 안하게 되는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