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조선시대에는 얼음을 어떻게 보관을 했을까요?
조선 시대에도 얼음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조선 시대에 여름에 얼음이 어디에서
생겨난건가요? 만약 겨울에 얼었던 얼음이라면 여름까지 녹지 않게 어디에서 보관을 한건가요?
학문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조선 시대에도 얼음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조선 시대에 여름에 얼음이 어디에서
생겨난건가요? 만약 겨울에 얼었던 얼음이라면 여름까지 녹지 않게 어디에서 보관을 한건가요?